손목에 힘이 많이...
리줌 M2 인체공학 무선 버티컬 마우스 손목에 힘이 많이 들어가는 정교한 작업이나 반복적인 클릭을 할 때 사용하려고 구매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마우스가 더 무디게 움직여서 단순히 인터넷 서핑을 할 때 말고는 사용을 안 하게 돼요 더군다나 마우스가 두꺼워서 그런지 손목은 덜 아파도 손 아귀 부분이 불편하고 피곤합니다.
만약 실 작업에 사용하려면 약간의 적응기를 거쳐야 한다는 생각이 듭니다.
대신에 인디자인이나 포토샵을 쓰는 디자이너들이 쓰기엔 세밀한 작업을 하려면 불편하다는 점이 있어요.만약 실 작업에 사용하려면 약간의 적응기를 거쳐야 한다는 생각이 듭니다.이 마우스에 손목 마우스 패드까지 쓰면 확실히 손목의 피로감은 일반 마우스 쓸 때보다 많이 줄어든다는 걸 확실하게 체감할 수 있을 것 같고 엄지손가락 부분에 앞으로 가기, 뒤로 가기가 존재해서 인터넷 서핑을 할 때는 확실한 강점을 가지고 있어요.
판매율이 높은 이유가 있네요?
리줌 M2 인체공학 무선 버티컬 마우스 손이 작은 사람이면 모르겠는데 손이 좀 크신 분이라면 불편하다는 느낌을 받을 것 같긴 하네요.과연판매율이 높은 이유가 있네요?업무상 손을 하도 많이 쓰거든요 그러다 최근에 약간 뻐근한 느낌이 들어 안되겠다 싶어로 x 텍과 여기 제품 둘 중 고민 중, 리뷰에 쓰기 불편하다는 사람이 많아 일던 가격 면에서 더 저렴한 여기 제품을 써봤는데 생각보다 훨씬 좋아서 깜짝 놀랐네요 일단 남자 큰 손인데 쓰기 좋고요(손 작은 여성분들은 조금 힘들 듯) 쓰는데 적응은 하루도 안 걸렸고 대신에 세세하게 포토샵, 일러스트 작업하시는 분들은 시간이 걸릴듯해요.
잘 쓸게요 제품은 진심 좋음.
잘 쓸게요 제품은 진심 좋음.손에 꽉 차는 크기에 손날 보호 탭도 있고, dpi도 하단에 있고 버튼 구성 오지고 지리고 예술임.aa 배터리 들어가는데 안 쓸 때 절전 기능 돼서 버튼 누르기 전까지 비활성화됨.드라이버 따로 안 깔아도 되고 심플하고 상세한 사용설명서도 굿임.
누가 봐도 테이프...
리줌 M2 인체공학 무선 버티컬 마우스 버티컬 마우스의 정석이라 제품은 꽉 찬 별 다섯 개임 그리고 문제는 아기 다리 고기 다리 기다렸는데 중고로 왔다는 거 이게 진심 짜증 나는 건데, 박타 뜯으면 중고 아님?누가 봐도 테이프 뜯은 흔적이 확실한 걸 보내옴. 아이폰 수준으로 박스 어쩌고 한 사람 어디 사는 누구여, 이걸 재포장해서 반품한 놈이 있던데!
새 상품 줌.
!!할튼 귀찮음과 화남 사이에서 화남이 이겨서 고객센터에 전화하니 직접 봐야 알겠다며 제품 보내라, 사진 보내라 해서 다 보내줌, 반품했다가 체크하고 돌아올 답변과 마우스를 기다리는 거 싫어서 용산구 청파동 조이젠에 찾아가서 바꿔옴.새 상품 줌.중고 보내서 시간 뺏고 마나 뺐고 기어이 방문 수령이 각으로 찾아가게 했는데 택배비 안 줌.